본문 바로가기
작지만 소중한 일상기억

일상기억_29 고양시 카페 어쓰120 서삼릉 애견 동반 카페

by 추억먹고사는김씨 2021. 8. 15.
반응형

집에서 멀지 않은,
서울 근교에 조용한 카페에 다녀왔다.

고양시 서삼릉과 스카우트연맹의 캠핑장이 카페 옆에 있어서 주변 환경이 매우 조용해서 더 좋은 곳이었다.

 

 

카페명 : 어쓰120 [earth120]

위   치 : 경기 고양시 덕양구 서삼릉길 120

메   뉴 : 사진 참조

운영시간 : 코로나로 인해 현재는 11:00 ~ 19:00까지 영업 중 (평일은 18:30)

주차가능 : 차로 오는 것이 편함

 

 

중앙선도 없는 작은 길 옆에 있어 분위기가 더 좋다.

 

 

한쪽에 있는 넓은 주차장. 주차구획이 따로 있는 것은 아니지만 넓어서 넉넉하게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다.

 

 

주차장쪽  입구 - 입구 오른쪽에는 애견과 동반으로 있을 수 있는 구역이 따로 있다. 펜스로 분리를 해놔서 애견 없이 오는 손님들과 부딪힐 일이 거의 없다.

 

 

야외 자리도 심플하게 테이블들이 자리해 있었는데, 역시 더운 날씨 때문에 건물 안에 앉기로 하였다. 

 

 

사람들 안 찍히게 순식간에 실내사진 한 장 찍어둠. 

 

 

나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짝꿍은 흑심라떼 아이스를 시켰다. 금액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조요한 곳을 찾아온 나에게 이정도 금액은 받아들일 수 있는 정도였다. 검색해보니 흑심라떼가 시그니처라던데 어떻게 나올지 궁금했다.

 

 

한쪽에는 빵종류도 있었다. 

 

 

기다리던 메뉴 - 가격에 비해 작았던 흑심라떼에 실망했으나 맛은 좋았다. 흑임자라떼인데 달고 고소하고 맛의 조화가 좋았다. 맛있어서 내가 주문한 거 아닌데도 더 먹어보고 싶은 맛이었다. 사이즈 불만을 맛으로 극복하긴 했는데, 작아서 아쉬웠던 건 어쩔 수 없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그냥 무난무난. 살짝 싱겁게 느낄 수도 있을꺼 같은데, 웬만하면 잘 마시는 내 입맛에는 쏘쏘. 

 

 

언제나 핸드폰으로 필터없이 잘 찍어보려고 이리저리 만져보고 찍어보는 중이다.

 

 

시원한 실내에서 시원하게 커피 한잔 마시며 쉬다가 올라와본 2층 테라스.

 

 

여기도 너무 마음에 든다. 전구들이 있는 걸로 보아 밤에 오면 진짜 이쁠 듯. 건너편 담 넘어 보이는 서삼릉 산책로도 너무 좋아 보인다. 테라스에서 짝꿍이랑 사진 많이 찍음.

 

테라스에서 내려본 야외 테이블의 모습 

 

어느새 갈 시간이 되어 슬슬 움직여본다. 토요일 오후였는데 무엇보다 사람이 많지 않아서 좋았다. 물론 아주 없는 건 아니었지만 이정도로 잘되어 있는 카페를 조용히 이용할 수 있다는 건 나에게 큰 행운이다. 

 

 

애견 동반 카페라 펜스 안쪽에 사람들이 몇몇 있었다. 안내문 찍고 있는데 강아지 한마리에 내 앞에서 살랑살랑 귀여웠는데, 주인분은 내가 강아지 찍는 줄 아셨다. ㅎㅎㅎ 안내문 찍고 있었습니다~ 

 

날이 좋아서 더 좋았던 카페 어쓰120.

밤에도 올 수 있는 시간이 되면 불 켜진 모습도 한번 보고 싶다. 

 

728x90
반응형

댓글